오랫동안 포스팅을 쉬었더니, 손이 다 떨리네요. ㅎ
해서, 오늘은 짧게 브랜드 구축 프레임워크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
세가지 질문을 통해 스스로의 고객을 정의하는 작업이 필요하겠습니다.
1. 브랜드의 타겟 고객은 누구인가?
2. 타겟고객에게 브랜드 핵심 가치를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3. 브랜드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는 무엇인가?
세가지 핵심 고민을 얼마나 심도있게 하느냐가 관건입니다.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acola with ipod :) (0) | 2011.08.26 |
---|---|
소비패턴에 따른 소비자 구분과 구매결정 요소 (0) | 2011.02.17 |
좋은 전략을 어떻게 개발할 것인가? (0) | 2011.02.14 |
좋은 전략이란 무엇일까요? (0) | 2011.01.11 |
마케터가 수립해야할 목표 (0) | 2011.01.07 |